[느헤미야 특별 국가 금식기도회]
- 강사 : 김정민 박사, 피기영 목사
- 일시 : 2017년 10월 3일 (화) PM 2:00 ~ 9:00
- 장소 : 에스더기도센터(http://iii.im/45Se)
http://www.pray24.net/board/14869
국가를 위한 기도의 제물
이용희 교수
월간 JESUS ARMY 발행인
이스라엘 단기선교
2017 이스라엘 단기선교, 골란고원에서
지난 8월 17일부터 25일까지 8박9일간 이스라엘 단기선교를 39명이 함께 다녀왔습니다. 이스라엘의 중요한 지역들을 방문하였고 각 지역의 기도제목을 놓고 함께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의 언약대로, AD 70년 디도 장군에 의해 이스라엘이 멸망한지 약 1900년 만에 이스라엘을 독립국가로 세우셨고, 또 최근 유대인들 가운데 예수 믿는 사람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작년(2016년)에도 8월 17일부터 24일까지 7박 8일간 38명이 이스라엘 단기선교를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는 단기선교를 마치기 전 마지막 밤 집회에서 이스라엘을 위한 기도집회를 가졌습니다. 기도회가 끝날 무렵, 이스라엘을 위해서 3년 기도선교사로 헌신할 사람들을 콜링했고 7명이 헌신하였습니다. 그분들 중 5명이 지금 이스라엘에서 기도선교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혹시 주님께서 나를 부르시는게 아닐까?...”
올해도 단기선교를 마치기 전 마지막 밤 집회를 이스라엘을 위한 기도집회로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마지막 밤 집회 때 이스라엘과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3년을 헌신할 사람을 콜링하는 것에 대한 마음의 감동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기도회가 끝날 무렵, 먼저 이스라엘을 위한 3년 기도선교사 헌신자를 콜링했고 2명이 헌신하였습니다.
이어서 조국을 위한 3년 헌신자를 콜링하였는데 아무도 헌신하는 자가 없었습니다. 다시 한 번 콜링을 했는데 이때에도 아무도 나서는 자가 없었습니다. 기도집회를 위해 기도할 때 이스라엘만 아니라 조국 대한민국을 위한 헌신자도 콜링하는 것에 대한 감동을 받았는데, 막상 콜링하는 시점에서 아무도 헌신하지 않는 것에 대해 저는 의아하게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조국을 위한 3년 헌신자를 콜링하였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나서지 않았습니다. 그 때 제 마음속에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 주님께서 나를 부르시는 게 아닐까?...”
이 생각이 들자마자 제 마음이 조국을 위한 부르심에 강력하게 사로잡히기 시작했습니다. 주님께서 조국을 위한 3년 헌신자로 예비한 사람은 바로 저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는 부르심의 장소로 걸어 나갔고 그 자리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단기선교에 동참하셨던 목사님들이 저에게 다가와서 손을 얹고 합심으로 축복하며 기도해 주셨습니다.
이스라엘 단기선교 중 조국을 위해 3년 헌신한 이용희 교수
기도의 제물
이스라엘 단기선교를 마치고 돌아온 후에, 바로 하와이 열방대학에서 열린 통일포럼에 참석하였고, 9월 1일 밤에 귀국하여 곧바로 에스더 금요철야기도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금요철야기도회에서 피기영 목사님의 설교가 끝난 이후, 3년 동안 국가를 위해 기도의 제물이 되기로 결단하는 사람들을 위해 콜링하였습니다. 국가를 위해 3년 동안 1주일에 20시간 이상씩 기도할 사람들을 세우기 위한 부르심이었습니다. 이 기도회에서 23명이 헌신하였습니다.
1975년 4월 30일, 베트남이 패망하여 공산화 되는 날, 한국 CCC 설립자이셨던 故 김준곤 목사님께서는 남한이 공산화 되지 않도록 CCC 간사들과 함께 40일 금식기도를 하셨습니다. 이러한 믿음의 선진들의 생명을 건 기도로 조국교회와 대한민국은 주님의 은혜와 축복 가운데 부흥 발전하였습니다.
지금 북한의 핵도발로 전 세계가 긴장하고 있는 한반도 위기 상황 속에서 주님은 故 김준곤 목사님의 뒤를 이어 조국을 위해 생명 드려 기도할 기도의 제물을 찾으십니다.
“이 땅을 위하여 성을 쌓으며 성 무너진 데를 막아 서서 나로 하여금 멸하지 못하게 할 사람을 내가 그 가운데에서 찾다가 찾지 못하였으므로 내가 내 분노를 그들 위에 쏟으며 내 진노의 불로 멸하여 그들 행위대로 그들 머리에 보응하였느니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겔 22:30,31)
시작된 3년 기도헌신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3년 기도헌신자’들은 다음과 같은 결정을 하였습니다.
1. 매주 20시간 이상 국가를 위한 기도
2. 매주 40장 이상 성경통독
3. 매주 한 끼 이상 국가를 위한 금식기도
조국을 위한 23명 기도헌신자들이 에스더금요철야기도회에서 찬양하는 모습
우리의 기도헌신은 2017년 9월 1일부터 시작하여 2020년 8월 31일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물론 뒤늦게 알고 합류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갈수록 커져가는 국가를 위한 연합기도를 통해 마침내 조국 대한민국이 회복되고 복음통일이 앞당겨 질 것입니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시 126:6)
주님께서는 조국을 위해 울며, 3년 기도의 씨를 뿌릴 자들을 찾으십니다. 반드시 기쁨으로 기도 열매의 단을 가지고 돌아올 것입니다.
JESUS ARMY
‘3년 기도헌신’을 위한 안내 임춘조 기도선교사 010-5371-7836 |
이용희 교수 극동방송 1분 기도
‘헌법 개정안 반대’
헌재 국회에서 만든 헌법개정안에 대해 전국 11개 지역에서 국민대토론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헌법개정안에는 동성애와 동성결혼을 합법화 시킬 수 있는 내용 이외에도 이슬람을 확산시킬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헌법 개정안에서 기본권의 주체를 ‘국민’에서 ‘사람’으로 변경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 망명권과 난민권을 신설하려고 합니다. 지금 정부에서는 60만 명의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영주권을 준다고 하는데 그 중에 약 16만 명이 이슬람 교도들입니다.
이럴 경우 수많은 무슬림 난민들이 한국에 들어오게 되며 그들이 원하는 대로 할랄식품과 이슬람 기도처 제공 등 국민의 권리와 각종 복지 혜택을 주게 됩니다.
또 이슬람 과격 단체, 테러범들의 국내 유입으로 유럽의 경우처럼 수많은 테러가 자행되고 매우 심각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 교회와 성도들이 경각심을 가지고 깨어 기도하며 헌법 개정안의 문제점들을 국회의원들과 온 국민들에게 일깨움으로 동성애와 동성결혼을 합법화하고 이슬람을 이슬람을 대거 유입하게 하는 헌법 개헌안 내용들이 삭제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친히 관할하여 주셔서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헌법 개정안이 만들어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을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2018.1.20) (0) | 2018.01.20 |
---|---|
[스크랩] ** 예수나라 성회 실시간 방송 ** (0) | 2017.10.11 |
[스크랩] 국가 금식 회개의 날 성회 4월 13일 ~4월 15일 (풀영상) (0) | 2017.04.20 |
[스크랩] ♡♡[스크랩] "2017년 4월 6일"-나라와 민족을 위한 대국민 금식의 날 선포 !!-♡♡ (0) | 2017.03.25 |
[스크랩] 어느 신학교수가 자기 딸에게 쉽게 설명하는 기도에 대한 9가지 원리 - 조호남 목사님 (0) | 2017.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