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6월 2일 트럼프 대통령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미국 날짜로)

hepsiba 2019. 5. 30. 10:00

✳우리 카톡방에 올라온 글 공유합니다.

현재 박마이클 목사님께서는 아프리카로 선교 여행중이시고, 현재는 케냐에 계십니다.


케냐에 계신 박목사님께서 6월 2일 (일 )이 기도의 날에 다 기도에 응답하셔서 


기도해 주시기를 요청하시므로 목사님 대신하여 올립니다


여기에 대통령을 위한 특별 기도의 날빌리그래함 복음 협회에서는 미국 전역에 주요한 재임스 답슨과 재리Falwell2세, 마이크 헉커비와 알비다 킹등 기독교 지도자들 250명을 연합하여 오는 6월 2일을 트럼프대통령을 위하여 특별 기도를 청하는   기도의 날로 정했습니다.


 


이것은 빌리그래함 복음협회의 회장이자 세계적인 기독구제사역인 사마리탄의 지갑이라는 단체의 총수인 프랭클린 그래함에 의하여 인도됩니다.


 


이 기도의 날에 대하여 “우리는 이 나라가 위험한 위기의갈림길에 처해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 나라의 문제들을고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 한 분이시며, 우리는 하나님께서 그 분의 영광을 위하여 우리 대통령과 우리 민족을 축복하실 것을 기도합니다.


 


그래함은 사회 언론계에다 이렇게, “저는 우리 나라안에그리스도를 따르는 모든 분들이 이번 6월 2일 일요일을다날드 트럼프 대통령을 위하여 특별히 기도하는 날로 정하기를 간청드리는 바입니다” 라고 썼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대적자들은 그와 그의 가족과 그의 대통령직을 파국으로 몰아가려고 온갖 시도들을 다 동원하기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역사상 그처럼 심하게 지속적인 공격을 받고 있는 대통령은 없었습니다. 저는 그와 이 나라를 위한 유일한 소망은 하나님이심을믿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개입해 주시기를기도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트럼프 대통령을보호해주시고, 강건케 하시며, 격려해주시고 인도해 주시기를 간구해야 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기도를 들으시며 응답하신다는 것을 압니다.  그분은마음들을 부드럽게 하시며 생각들을 바꾸실 수 있으십니다.  그분은 전능하시며, 민족들의 행사위에 주관하시는분이십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높은 지위에 있는 권위자들을 위하여 기도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우리로 하여금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함과 단정한 중에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니라”고 디모데 전서2:2-3에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래함은 이 연합으로 목회자들이 그들 각자의 교회에서6월 2일을 대통령을 위한 기도를 하도록 회중들을 이끌어나가고 “주일 학교와 다른 소그룹들도 함께 참여하여기도하여 이 나라 전역에서 개인들과 가족들이 이 날에대통령을 위한 기도를 하도록 특별히 초점을 맞추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사역의 지도자들이 “하나님께서 트럼프를 보호하시고, 강하게 하시며, 용기를 내고 이끌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이 부르심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재임스 케네디 사역의 프랭크 롸이트, 하나님의 성회 휄로쉽에 죠지 욷, 스파르탄벅 제일 침례교의 단 윌튼 목사, 미국가족협회의 팀 윌드만, 기독음학인 JJ 윜스, 카리스마 잡지사의 스티브 스트랭, 리버티 카운슬의 맽 스태이버,제일 자유회의 켈리 쉨클포드, 블래이즈티비의 필 과 알 로벋슨, 가족연구소의토니 펄킨스, ‘미국을 위하여 관심쏟는 여인들’의 페니 영낸스, 라디오 방송의 에맄 미탘사스, 달라스 제일 침례교회의 로버트 제프리스목사, 케네트 코프런드 단체의 케네트코프런드 입니다.


더 읽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으로 가보십시오:


Read more at https://www.wnd.com/2019/05/christianitys-top-guns-urge-day-of-prayer-for-trump/#BXmPXwgfJqXewYp7.99소식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