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이 여성을 떠나온 이후에 저는 이 곳을 떠나고 싶었습니다.
저는 즉시 떠나고 싶었어요. 저는 당장 지옥에서 달려나와 도망가고 싶었어요.
주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땅에 있는 나의 자녀들이 점점 사랑이 식어지고 있는 것이 나를 아프게 한단다. 엄청난 환란이 지구를 향해 가고 있구나. 내가 한때 나를 사랑했고 섬겼던 어떤 한 사람을 보여줄 것이다."
우리가 다른 장소로 다가가자 한 남자가 소리를 질렀어요 "주님!! 나의 하나님!!"
"주님!! 저는 당신을 항상 사랑했었어요. 저는 항상 당신의 뜻을 이행하길 원했어요. 그러나 저는 두마음을 품었어요. 저는 저의 발걸음을 주님과 일치하여 걷도록 하지 않았어요. 제가 주님의 말씀을 전할때 주님께서 절 인도하셨어요. 그때는 당신께 순종하였어요. 결국은 제가 당신을 떠났고 나의 옛길에서 돌아 섰어요. 제가 당신께 돌아올 때 당신은 저를 회복했을 것입니다. 저는 나의 삶을 견딜 수 없었어요. 이것이 제가 자살을 한 이유입니다. 그 남자는 살인자로 지옥에 왔습니다. 살인자가 되는 것은 누군가에게 총을 쏠 때나 낙태를 시킬 때 뿐만이 아닙니다. 자신을 죽이는 것도 역시 살인인 것입니다. 여러분이 만약 자살을 한다면 여러분은 지옥에 갑니다 성경에서 살인자와 행음자는 하늘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한다고 분명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임재안에 있지 않습니다. 그가 자살했기 때문이죠. 여러분 그거 아세요? 여러분이 만약 하나님을 섬기는 것에 싫증이 난 사람들 중에 한 분이라면 그것은 아마도 세상이 당신에게 더 매력적이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여러분께 단호히 말씀드립니다. 육신의 정욕을 거부하십시오. 그것들을 거부하세요! 성령님과 함께 하세요. 하나님께서 그분의 계획에 거하도록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이것은 목사님들의 책임이나 누구의 책임도 아닌 여러분 자신들의 몫입니다. 여러분은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의지하여 반드시 나아가야합니다. 우리가 그 장소를 떠난 후 저는 어떤 놀라운 장면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옥에서 두명의 남자가 주먹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저의 세번째 지옥계시였으며 이전에는 본적이 없는 장면 이었습니다. 위선으로 가득찬 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교회에서는 아주 멋진 사람이지만 그는 사실 어떤 것과도 싸우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돈을 위해 싸우고 교회 구성원들과 싸우고 그들은 지속적으로 싸웁니다. 위선들, 영혼들은 그리스도께 속해있습니다. 돈은 사람을 위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나라를 위해 쓰이기 위해 있는 것입니다. 이 두나마는 아주 사납게 서로 싸웠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어 서로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마귀는 계속해서 그들이 싸울동안에 고문하였습니다. 화염이 그들을 태웠고 그들은 극심한 고통을 당하였습니다. 그들은 소리를 질렀으며 고통중에 비명을 질렀습니다. 저는 주님께 물었습니다. "왜 그들이 싸우고 있나요?" 주님께서 제게 대답해 주시지 않으셨어요.
저는 돌아서서 그 남자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멈추세요! 왜 당신들은 싸우고 계시죠? 당신들은 고통중에 있고 계속해서 싸우고 있다구요. 왜 당신들이 여기 있는지 제게 말해주세요. 저는 알고 싶어요." 한 남자가 저를 쳐다보며 저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탈출할 수 없어서 서로 이렇게 싸우는 것입니다. 우리는 육신으로 있을 동안 한 것으로 우리는 여기 똑같이 있습니다."
저는 이해하지 못했어요. "무슨말이세요?"
저는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했어요"
저는 이남자의 이름을 알게 되었지만 말하지는 않겠어요.
이 남자는 나에게 좀더 자세히 설명하였어요. 그남자가 말하길 "우리가 육신으로 있을 동안 우리는 서로의 이익을 위해 싸웠어요. 우리는 성도들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싸웠어요. 우리는 우리들을 위해 더 많이 가지기 위해 싸웠습니다. 지금 저는 그것을 회개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용서를 구합니다. 그 사람들은 계속하여 싸웠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한 때 신실했던 많은 믿음의 종들이 있었으나 그들이 지금은 지옥을 향해 달려오고 있구나. 그들에게 이곳으로 오지 말도록 전하여라" 이것은 저의 책임입니다. 저는 역시 목사님들께 계속하여 경고해오고 있습니다. 저는 또한 이윤을 내기위해 집중된 사역의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Guayaquil에서 돈때문에 싸우는 목사님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성도를 뺏어오기 위해 서로 싸웁니다. 이것이 바로 지옥에서 서로 싸우던 사람들과 같은 모습이며 이것이 지옥에 있는 그들의 이유입니다. 저는 또한 전심으로 하나님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목사님들이 있는 장소에도 다녀왔습니다. 그분들은 하나님의 복음을 위해서 그들의 생명도 포기한 사람들입니다. 제가 이 여자 목사님의 교회에 방문하였을 때 이것은 커다란 축복이었습니다. 교회는 너무 훌륭했고 그녀가 얼마나 교회를 사랑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왕국을 위해 일하길 즐겨하는 많은 교회를 방문하였습니다. 빌마라는 목사이 시무하는 교회의 경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녀는 오늘 저희와 함께하십니다. 그녀의 교회에서 그들은 저를 아주 환영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일할 것을 고대하며 저를 영접해 주었습니다. 그러나 위선을 행하는 많은 목사님들도 존재합니다. 전부는 아니지만요. 이 목사님들은 아주 허영심이 가득하며 몇몇의 복음전도자들도 그러합니다. 몇몇의 교회들은 하나님의 왕국을 위해 일하기를 사랑합니다. 그들의 교회 크기를 위해서 몇몇의 목회자들이 서로 싸우는 것은 정말 끔찍한 일입니다. 그들은 교회를 쉽게 채우기 원합니다. 영혼들은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예수님께 속해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지옥에는 많은 영혼들이 있습니다. 경쟁속에서 겸손이란 것은 없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분열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모두가 연합하기를 원하십니다. 오늘날 우리들 처럼. 보십시오 얼마나 많은 목사님들이 오늘 여기 모여계십니다. 여기도 목사님 저기도 목사님 다 목사님 들이세요. 우리는 모두 하나로 모여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가 연합되길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서로가 서로를 돕기를 원하세요. 이것은 당신 출신이 어디인가를 묻지 않습니다. 프랑스나 뉴욕 출신 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요. 이탈리아에서 왔을 수도 있어요. 여러분 모두는 똑같은 성령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연합하여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것을 원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되길 원하십니다.
우리는 한 몸이고 예수님은 우리의 머리이십니다. 우리는 한 몸이고 우리는 반드시 연합하여야 합니다. 하나님의 일을 위하여 사랑으로 서로 연합하세요. 우리는 또한 서로 사랑해야만 합니다. 지옥에 있는 저들과 같지 말고 서로 사랑하여야 합니다. 그들의 종말이 어떤지 한번 보세요. 서로 헐뜯고 싸우고 끔찍한 것들을 말하며 서로서로 저주합니다. 이것이 저로 하여금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이 경험 이후 저는 엄청 울었습니다. 저는 얼마나 많은 남자와 여자들이 물질 때문에 서로 싸우는지 알게 됨으로 인한 마음의 상처때문에 울었습니다. 그들은 진짜 중요한 영적인 것들을 위해 싸우지 않습니다. 물질을 위해 싸우는 것을 멈추십시오. 우리는 우리의 축복을 잃어버리지 않게 하기위해 마귀와 싸워야 합니다. 가끔 여러분들은 여러분의 축복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야곱은 밤새 천사와 씨름하였습니다.가끔 우리는 야곱처럼 씨름하여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축복을 받기위해 반드시 싸워야 합니다. 물질을 위해 싸우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중요한 것들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축복은 싸워얻을만큼 충분히 가치가 있지만 그러나 교회를 분열시키는 싸움은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분열을 일으키는 사람들의 영원한 결말을 보게되는 것이 저에게는 아픔입니다. 지옥에서 싸우는 이 사람들을 보는 동안 그들 중 한사람이 저에게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그가 말하기를
"다시 땅으로 돌아가거든 분열을 일으키는 싸움을 중지하라고 전하세요." 여러분이 아주 은밀하게 싸우고 분열을 일으키고 있을지 모릅니다 혹은 공공연히 형제들과 논쟁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당황케하시려고 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바로 세우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겸손하며 통회하는 심령을 가지길 원하십니다.
여러분의 죄를 회개하시고 그런 공격들을 반복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그분의 임재 안으로 들어오길 원하시며 우리는 반드시 거룩함안에 행하여야 합니다. 우리는 그분이 거룩하기 때문에 우리도 거룩하여야 합니다. 지옥에서는 너무나 많은 다른 것들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그 남자들이 싸운 이후에 받게 될 것들을 더이상 보고 싶지 않았어요. 저는 주님께 말했습니다. 저를 이곳에서 꺼내 주세요 주님. 주님께서는 저를 밖으로 데려 나오기 시작하셨지만, 저는 그곳을 떠나기 전에 한가지를 더 보게 되었어요.
'천국,지옥 간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여기가 기독교인들이 말하는 ‘지옥이구나... (0) | 2014.09.14 |
---|---|
[스크랩] 안젤리카 잠브라노의 3번째 천국 지옥 방문 간증 한글번역본 마지막 파트 (0) | 2014.05.07 |
[스크랩] 안젤리카 잠브라노의 3번째 천국 지옥 방문 간증 한글번역본 part 7 (0) | 2014.05.07 |
[스크랩] 안젤리카 잠브라노의 3번째 천국 지옥 방문 간증 한글번역본 part 6 (0) | 2014.05.07 |
[스크랩] 안젤리카 잠브라노의 3번째 천국 지옥 방문 간증 한글번역본 part 5 (0) | 2014.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