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 간증

[스크랩] 안젤리카 잠브라노의 3번째 천국 지옥 방문 간증 한글번역본 마지막 파트

hepsiba 2014. 5. 7. 16:36

우리가 그곳을 떠나기 전에 하나님께서 저에게 아직 육신은 살아있지만 혼은 지옥에 있는 사람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이 사람들은 속박된 채로 감옥안에 있었습니다. 이 계시는 다른 하나님의 종의 간증을 통하여 들었던 내용과 비슷합니다. 지옥에서 저는 한 젊은 여자아이를 보게 되었는데 그 아이는 실제 제가 알고 있던 아이였습니다. 저는 이 어린여자이이를 감옥들 중 한 곳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직 그 여자아이에게 말해주지 못했습니다. 주님께서는 저에게 아직 그녀가 이 것을 말해도 믿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말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말하라는 시점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주님께서 이제 말할 시간이다라고 할때 그때 저는 말할 것입니다. 그녀는 저의 친구입니다. 이 계시가 없었다면 저는 그녀에 관하여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주님의 계시는 그녀가 죄의 노예였기 때문에 감옥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주님께 말했습니다. "주님, 저는 잘 이해하지 못하겠어요. 저는 터널로부터 떨어지고 지옥내부로 떨어지는 영들을 보지만 다른 영들에 비해 쉽게 남겨진 것을 이해할 수 없어요."

저는 또한 두마음을 품은 크리스챤들이 지옥으로 향하고 있는 것도 보았습니다. 저는 둘러보았고 죄 때문에 묶여있는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너가 보는 저 소녀는 간음죄 가운데 있구나. 그녀는 역시 그녀의 마음에 나의 평화가 아니가 분노가 있구나. 가라 그리고 그들에게 말하거라." 주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제가아는 또다른 소녀가 있었기 때문이었죠. 내가 아는 두명의 소녀가 결박된채로 거기 있었습니다. 그 소녀들은 죄로 인하여 결박되어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가라 그리고 그들에게 말하거라 내가 사로잡힘에서 놓아주며 그들을 자유케 하길 원한다고 전하라.

그들이 갇혀있는 감옥에서 내가 자유케 하길 원하며 그들의 삶에 위대한 일을 이루기 원하노라."

저는 말했습니다. "네 주님, 제가 그들에게 말하겠습니다."

우리가 계속 걸어 갔을 때 저는 속박된 많은 영혼들을 보았습니다. 불행히도 한때 하나님의 말씀을 알던 자들이었습니다. 우리는 제가 알고 있는 또다른 한 여자에게로 걸어갔습니다. 그녀는 저의 친구들처럼 같은 상황에 있었습니다. 그녀가 말했습니다. "주님, 저는 여기서 더이상 있을 수 없어요" 그녀는 울고있었습니다. 주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그녀의 양심 이니라, 그녀는 불순종 가운데 죄악 가운데 살고 있느니라."

주님께서는 그녀에 관하여 더많은 것들을 드러내 보이셨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가서 이 두여인에게 네가 본것을 이야기 해 주어라."라구요

저는 이미 한 사람에게 제가 본 것에 대하여 이야기 해주었지만 다른 한사람에게는 아직 말해주지 않았습니다.

아직 때가 아닌 것이었습니다. 제가 이것을 이야기 해주고 난 후에는 그들이 이것을 받아들일지 아닐지는 그들의 책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묶인 것에서 자유케 하길 원하시며 결박에서 놓아주길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자유케 하길 원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노예된 것과 결박에서 당신을 꺼내길 원하십니다. 그는 당신을 자유케 하실 수 있으십니다.

보십시오. 이것은 사실입니다. 분노는 결박을 당하게 합니다. 원수맺는것과 신랄함과 이런 감정들은 당신을 지옥에 가게끔 합니다.

당신은 하나님께 당신의 마음을 감찰해달라고 반드시 구해야 합니다. 당신의 마음에는 무엇이 들어있습니까? 죄에 대한 인식이 생기면 하나님께 그 죄의 굴레를 부셔달라고 간구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감옥에서 풀어주시며 묶인 사슬을 부셔 주실 것입니다. 당신이 죄를 자각하고 회개하면 주님께서 당신을 자유케 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그전에 먼저 죄를 자각하고 회개하셔야 합니다.

주님께서 당신을 자유케 하실 것입니다. 회개하셔야 합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회개해야한다구요!

주님께서 그 이후에 저를 지옥 밖으로 데리고 나오기 시작하셨고 그것은 마치 어두운 터널 층계를 올라가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가 꼭대기에 도착했을 때 저는 아래를 내려다 보았고 지옥을 다른 시점으로 보게되었습니다. 지옥은 엄청나게 커다란 곳입니다. 저의 시점에서 저는 중심부의 커다란 심층부분을 보았고 또 불못도 보았습니다. 그것들은 서로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불못은 지옥바로아래 있었습니다. 제가 본것을 최대한 묘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불과 유황으로 된 아주 커다란 욕조통 같은 것을 보았습니다. 이 컨테이너 위로 저는 인형 모양 또는 사람 몸같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 욕조같은 것이 바로 불못입니다. 주님께서 불못을 저에게 보여주시고 우리는 그 곳을 떠났습니다.

 

이 비디오를 통하여 저의 간증을 듣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이 것들을 나누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은 이 메시지를 당신에게 주셨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은 실제이시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나무목상 신을 섬기지 않습니다.

우리는 죽은 신을 섬기지 않습니다.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섬깁니다.

그느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절대 변하지 않느니라. 나는 불변하는 하나님이니라! 나는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하나님이니라!

나는 어제, 오늘, 영원히 있는 하나님 이니라! 나는  영존불변 하느니라!"

 

 

우리는 정말 대단한 하나님을 섬기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영과 진리로 그분의 임재를 구하세요!

절대로 위선자가 되지 마세요. 영안에서 그리고 진리 안에서 이 두가지 모두를 가지고 그분을 섬기세요.

우리 모두를 축복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시간이 다 되어갑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교회가 거룩함으로 걸어가길 요구하십니다. 모든 순간이 기록됩니다. 죄에의하여 정죄되지 마십시오. 이제 때가 되었습니다. 예수를 당신의 구주와 구세주로 받아드리시고 그분을 전심으로 섬기세요.

 

 

나의 뜻을 이루는데 실패하지 마라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실패하지 마라!

말씀에서 환상에까지 내가 너에게 드러내는 것을 너는 반드시 말해야 한다 이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목사들이 돌아오게 하기 위해 이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래서 그들의 양들에게 목자가 정죄하지 않으니 그들의 양의 영적상태는 목자들의 상태와 같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이것을 허용하였구나

내가 대단한 것들을 행할 것이니라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 딸아 두려워하지마라

모든 것을 너에게 나타냈으며 너는 반드시 말해야 한다.

너는 내가 너에게 보여준 모든 것에 대하여 말하여야 한다.

모든 세상에 왜냐하면 너는 열방을 다닐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내가 보여준 것들에 대하여 전하기 위하여 열방을 다닐 것이다.

이것은 필요하다

이것은 필요하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인자가 하는 말이니라

나의 종의 말을 들을지어다

그녀는 나의 눈을 가진 딸이니라.

겸손한 그녀를 나는 사용할 것이니라

나는 그녀를 데려다 나의 교회를 향한 메시지를 보게하였다.

이 메시지는 목사들을 위한 메시지이다.

교회들은 그들의 목사의 본보기를 따를 것이다.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선택받은 교회는 거의 없다.

 

만약 이 메시지가 여러분의 삶에 역사하였다면 잠깐 시간을 내어서 저의 기도를 따라해 주시길 원합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죄를 사해 주시길 구하길 원하며 그분의 다시오심을 준비하는 것을 돕길 원합니다.

왜냐하면 주님의 다시 오심이 너무 임박하였기 때문입니다.

 

 

예수님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세요

주님을 향하여 지었던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세요.

주님이 보시기 옳지 못하였던 것을 모두 용서하여 주세요.

주님 용서하여 주세요.

저를 정케하시고 순결하게 하여 주세요.

왜 이것을 알아야하는지 알게 하세요.

형제들에게 옳지 못하게 하였던 것이 있다면 주님 허물을 용서하여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는 주님의 용서를 받아들입니다.

주님 마지막 성도들을 향하여 주님의 증인으로서 기회를 잃어버렸던 것에 대하여 용서를 구합니다.

주님의 신신한 증인이 될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시옵소서

 마지막 성도들에게 주님의 말씀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붙들어 주시옵소서

마지막때의 성도들에게 주님의 증인이 될 수 있도록 주님 더욱 붙들어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아직 성경을 믿는 교회에 출석하지 않고 있으시다면 지금 당장 교회에 출석하십시오. 그리고 아주 신실하게 교회에 출석하시기를 권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이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마라 하셨습니다. 지속적으로 교회에 나가시기를 장려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교회면 어디든 가셔서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왜냐하면 말씀이신 예수그리스도가 당신에게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분의 다시오심을 준비하기 위하여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읽으셔야 하며 공부하셔야 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길 원하며 예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당신의 삶에서 원대한 것을 행하시길 갈망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을 찾으세요

영과 진리로 그분께 순종하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동영상 자막을 위해서 그대로 번역하려고 하였습니다.

파트4인가 5인가는 영어전문으로 해석하였는데 동영상에는 있는데 빠진 부분들이 있어서 그 이후에는 동영상으로만 번역하였습니다.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글쓴이 : 헤피루스 원글보기
메모 :